클리프 디자인, 자동차썬팅업계 커스터마이징 틴팅 프로그램 CAT 선보여

2016. 3. 31. 16: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리프디자인은 자동차 스타일링 랩핑, 프로텍션 PPF필름, 프리미엄 썬팅 전문브랜드 업체이며, 썬팅업계 CAT(Customizing Automotive Tinting, 커스터마이징 자동차 틴팅)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프리미엄 자동차썬팅필름을 선보였던 업체는 과감해지는 자동차 컬러 트렌드에 따라 자동차 전면유리 및 측후면 유리에도 개인 취향에 맞춘 미려한 컬러를 입히는 옵션을 적용하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이 업체 관계자는 “페라리와 같은 슈퍼카 업체들이 기본 옵션 이외 페인트 컬러, 내외장 및 기타옵션을 고객의 취향 맞춤제작이 가능하도록 한 것에 착안하여 차유리에도 고객이 다양한 컬러와 농도를 선택할 수 있는 CAT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기존 모든 썬팅 업체들이 필름공장에서 생산된 획일적인 제품만을 사용하여 컬러가 블랙이 대부분이고, 고객은 자신의 운전환경과는 무관하게 미리 만들어진 제품 안에서 필름농도를 선택해야 했지만, 이 회사는 선택의 폭을 넓혀 자신만의 컬러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운전자환경에 맞는 필름투과율(농도) 선택도 가능하다.


이 업체의 CAT 프로그램은 세계 3대 명차 유리에 적용되는 IRR 접합필름의 기법을 진화시킨 두 종류의 베이스필름으로 19개의 특화된 상품을 구성하였고, 특허된 글라스-피트 인스톨 공법을 도입했다.


커스터마이징으로 완성된 차유리는 썬팅필름 본연의 기능인 열차단 자외선차단과 같은 광학적 퍼포먼스는 컬러감으로 자동차를 연출하게 된다. 이 업체 자동차 썬팅필름과 시공문의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