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깜찍한 '이상한 나라 앨리스' 변신 [화보]

입력 2016. 2. 29. 0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걸그룹 티아라 지연이 루이스 캐럴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주인공으로 변신했다.

지연은 연예 패션 매거진 'GanGee'(간지) 3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돼 변함없는 미모와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지연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앨리스의 상징인 블루 빛 드레스를 착용,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미소로 큐트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고혹미가 물씬 풍기는 블랙 드레스를 착용하며 성숙한 분위기의 반전매력을 과시했다.

화보는 현대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콘셉트로 진행 됐다. 특히 지연은 동화 속 토끼, 카드병정으로 등장한 모델들과 완벽한 호흡을 자랑,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지연은 "혼자 촬영한 화보는 오랜만이다. 카드병정으로 등장한 아역 모델들이 너무 귀엽더라. 천사 같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실제 이상한 나라에 가게 된다면 꼭 챙겨가고 싶은 물건 3가지는?'이라는 질문에 "핸드폰, 티아라 멤버들" 그리고 오랜 생각 끝에 '매니저'를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티아라 지연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화보와 비하인드 스토리는 'GanGee'(간지) 3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중국 한류중심지 후베이성 내 '우한 TV' 채널 '타오한궈(淘:한국에서 찾는다. CP 유성원)' 프로그램 녹화촬영을 진행한 티아라 지연의 방송이 다음달 중순에 방영될 예정이다.

'우한 TV'는 중국 전 대륙에, 한류 연예.패션 매거진 'GanGee Global(간지 글로벌)'을 유통하고 있는 '코글로'가 우한방송사와 제작 송출 계약을 맺어, 'K-관광,패션,뷰티,엔터테인먼트,기업탐방 등 한국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지연의 녹화방송은 5천만여명에서 최대 2억명까지의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우한 TV'와 13억명이 시청할수 있는 동영상 '유쿠'를 통해 다음달부터 본격적으로 편성, 송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