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지수 측 "고소인 조사 완료, 안정 취하는 중"

뉴스엔 2016. 1. 16. 2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히티 지수가 스폰서 브로커를 고소했다.

1월 6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타히티 지수의 스폰서 제안 폭로 소식을 전했다.

타히티 지수는 1월 11일 자신의 SNS에 "이런 다이렉트 굉장히 불쾌합니다. 기분이 안 좋네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지수가 받은 메시지를 캡처한 것으로 스폰서 브로커로 추정되는 인물이 지수에게 끊임없이 '만남'을 제안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타히티 지수가 스폰서 브로커를 고소했다.

1월 6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타히티 지수의 스폰서 제안 폭로 소식을 전했다.

타히티 지수는 1월 11일 자신의 SNS에 "이런 다이렉트 굉장히 불쾌합니다. 기분이 안 좋네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은 지수가 받은 메시지를 캡처한 것으로 스폰서 브로커로 추정되는 인물이 지수에게 끊임없이 '만남'을 제안했다.

지수는 13일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 정식 수사를 의뢰했다. 14일 고소인 조사까지 마쳤다. 소속사 관계자는 "주위에서도 이런 일 발생하지 않도록 나쁜 사람들 잡아서 혼내달라고 하더라. 지수는 지금 안정을 되찾았다"고 말했다. (사진=KBS 2TV '연예가중계' 캡처)

이민지 oing@

설현, 셔츠 하나만 걸친 파격노출 ‘하의 안입었나’ 아찔전원주 “46년전 재혼, 가정 지키려 낙태 6번” 충격(사람이좋다)신세경, 농염한 란제리 노출 ‘누워도 치솟은 거대한 가슴’지나, D컵 가슴노출 ‘터질듯한 비키니’ 너무 커 삐져나왔어이천수 “교수 아내가 돈벌어, 난 백수라 딸 육아전념” 미모 아내 공개(해투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