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희 아나운서, 코엔스타즈와 전속 계약..이경규-이휘재와 한솥밥

입력 2015. 12. 18. 0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김주희 아나운서가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사 ㈜KOEN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05년 미스코리아 서울 진으로 출전, 제 49회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되는 영광을 안은 김주희는 같은 해 SBS 13기 공채 아나운서로 발탁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BS 입사 후 김주희는 10년 동안 ‘아침뉴스’, ‘브레인 마스터스’, ‘TV오아시스’, ‘발굴! TV대사전’, ‘생방송 투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조각 같은 미모와 안정감 있는 진행실력으로 시청자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10월, 프리랜서 선언 후 코엔과 인연을 맺게 된 김주희는 “새로운 시작을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코엔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 즐겁고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 지켜 봐달라”고 전했다.

㈜KOEN의 안인배 대표는 “김주희는 10년 동안의 아나운서 생활을 통해 진행실력을 입증했지만, 넘치는 끼와 재능을 봤을 때 예능에서의 잠재된 가능성 역시 많은 인재라고 생각한다. 김주희가 예능, 교양 등 다방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주희는 오는 25일(금)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동갑내기 여행하기’를 통해 프리선언 후 처음으로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동갑내기 여행하기’는 김주희를 비롯해 이지애, 문지애, 서현진 등 KBS-MBC-SBS 방송 3사를 대표했던 전 여자아나운서들이 함께 떠난 홍콩 여행기를 담는다.

한편 김주희가 소속된 코엔스타즈에는 이경규, 이휘재, 장윤정, 이경실, 조혜련,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현영, 홍진경, 박경림, 김숙, 신봉선, 김지선, 안선영, 김태원, 문희준, 붐, 김상혁, 장도연, 최은경, 정지영, 배지현, 김광규, 김나영, 한혜린, 이연두, 홍지민, 배다해, 박준금, 김빈우, 전수진, 박연수, 단우, 정이랑, 변기수, 성대현, 이상준, 예재형, 김기욱, 김여운, 김완배, 김영준, 이은지, 허안나, 이혜정, 김태훈, 양재진, 천명훈, 홍경준, 신동선, 양진석, 김동완 등이 속해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