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일라이 "지난해 6월 비밀결혼, 아내 임신 3개월" 충격고백
2015. 12. 5. 09:53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유키스 일라이가 비밀 결혼을 한 사실을 공개했다.
유키스 일라이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다. 신부는 현재 임신 3개월이라는 사실을 함께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일라이는 "내 손가락의 반지를 보고 여자친구가 있다는 걸 알고 있었을 것이다. 우린 함께한지 5년이 됐다. 우린 2014년 6월 혼인신고를 했고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아내는 임신 3개월이고 난 내년 여름에 아빠가 될 것이다. 결혼식은 빠른 시일 내 올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일라이는 팬들을 향해 "여러분이 놀랄 수 있지만 다들 아셔야 한다고 생각한다. 배신감을 느낀다면 사과드리고 유키스를 응원하지 않는다 해도 이해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일라이는 아내와 함께 찍은 듯한 결혼반지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유키스는 2008년 '엔 제너레이션'으로 데뷔한 그룹으로, 일라이는 미국 출신 멤버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유키스 일라이, nh미디어, 일라이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美 언론 "황재균 포스팅 무응찰, 충격적이다"
-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6일 '인기가요' 스페셜MC 발탁
- 씨엔블루, 日아레나투어 성료 '아티스트 진가'
- 치타, 학창시절 거리공연 영상공개 '파격 레게머리'
- '사람이좋다' 치타 "교통사고 후 노래못해 절망..랩 뿐이었다"
- '하늘양 살해' 명재완, 충격 실체…동료 교사+학부모 증언 들어보니 (그알)
- '故김새론 파문' 김수현, 드디어 취재진 앞으로…입장 표명까지 '3주' [종합]
- '11년전 사별' 선우옹녀 "17년간 재판 하다...당뇨에 파킨슨병까지" (엄마를부탁해)
- 아동 성 상품화 논란 '언더피프틴', 눈물 해명은 연기였나…편성 취소→유튜브로 공개 [엑's 이슈
- 유재석 子, 연대 나온 母 닮아 수재…"공부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