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FNC 대표, MBC 직접 사과방문까지 "정형돈 사태 심각"

뉴스엔 입력 2015. 11. 13. 08: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윤가이 기자]

정형돈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한성호 대표가 직접 MBC에 사과 방문했다. 갑작스러운 정형돈의 활동 중단과 관련, '무한도전'과 '능력자들' 제작진에 깊이 사과하고 후속 대책을 논의하기 위해서였다. 한두 달 쉰다고 해결될 사안이 아니기 때문.

정형돈은 12일 소속사를 통해 방송 활동 중단을 공식 발표했다. 오래 겪은 불안장애로 더 이상 활동을 이어가기 어렵다고 판단한 것. 이날부로 모든 방송 스케줄을 접고 건강 회복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총 6개의 고정 프로그램을 이끌며 주가를 올렸던 정형돈, 그의 활동 중단 선언은 팬들은 물론 업계에도 청천벽력이나 다름없었다.

MBC 예능국 한 관계자는 13일 뉴스엔에 "12일 한성호 대표가 직접 찾아와 제작진을 만났다"며 "사실 소속사나 방송 관계자들은 정형돈이 다시 정상적인 활동을 하기까지 꽤 긴 시간이 걸릴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소속사 대표가 직접 사과하고 대책을 강구하러 나선 건 사태의 심각성에 대한 방증이다"고 말했다.

정형돈이 불안장애 등 정신적 심리적 이유로 고통을 호소한 건 최근 일이 아니다. 함께 작업했던 제작진과 방송인들의 증언에 따르면 그의 컨디션이 불안했던 건 이미 몇 년 전부터. 한 관계자는 "방송을 쉬고 싶어 한 건 이미 오래 된 얘기"라며 "정작 본인은 내적으로 힘든데 도리어 인기가 올라가고 러브콜이 늘면서 스케줄을 강행해야 했다. 방송에선 웃는 모습만 나왔지만 실상 카메라 뒤 정형돈은 늘 불안정했다"고 귀띔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한성호 대표까지 직접 나서 사태를 진압하기에 이른 것. 쉬이 복귀하고 정상화될 문제가 아니란 판단에서다. '무한도전'은 물론 이제 막 정규 프로그램으로 시동을 건 '능력자들'은 대책 회의를 시작했다. 멤버 구성이나 대체 MC 투입을 두고 여러 방안을 검토 중이다.

한편 정형돈은 12일 진행된 '무한도전' 녹화부터 불참했다. 이외 '능력자들',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JTBC '냉장고를 부탁해',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K STAR '돈 워리 뮤직' 등에 출연 중이었다.

윤가이 issue@

제시, 속옷안입고 행사참석 구설수 ‘카메라에 그곳이 적나라’ 기겁톱아이돌S, 문란 사생활에 결국 임신설까지 ‘관계남 충격정체’카리스마 배우 P, 다벗은 상태로 女스태프에게..“정신 놨다, 놀라워”야노시호 “잘때 속옷 안입어, 추성훈 노팬티 생활 이해해”(해피투게더3)‘라스’ 민아 뱃살나온 비수기몸매 사진에 질색..결국 비공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