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이준석-후지이 미나, 방과후 특별활동

2015. 10. 27. 14: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2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이준석과 후지이 미나 등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청심 국제고등학교 편의 전학생들이 학교 운동장에 텐트를 설치하고 방과후 특별활동 시간을 즐겼다.

게이오대 문학부 출신의 후지이 미나는 혜이니와 함께 감성 가득한 문학 텐트를 개설했다. 학생들과 함께 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후지이 미나는 밤하늘을 보며 과거 사랑에 대한 고백까지 하며 달달한 시간을 보냈다.

브레인 듀오 김정훈과 이준석은 천체관측 텐트를 개설해 학생들과 함께 별을 보고 우주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 하지만 진지했던 대화가 금세 산으로 가는 등 엉뚱한 논리가 이어져 학생들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강남과 원더걸스 예은, 샘 해밍턴은 단합대회 텐트를 개설해 학생들과 함께 갖가지 게임을 하며 친분 쌓기에 나섰다.

강남과 예은, 샘 해밍턴은 게임을 즐기고 난 뒤 교내 노래방으로 이동해 학생들과 광란의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깊어가는 가을 밤, 청심 국제고등학교에서의 특별활동은 2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67회에서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