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KBS 황정민 아나 교통사고 응급실행 "정밀검사 예정"

뉴스엔 2015. 9. 2. 2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종효 기자]

황정민 아나운서가 교통사고로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았다.

KBS 한 관계자는 9월 2일 뉴스엔에 "황정민 아나운서가 교통사고를 당해 정밀검사가 필요하다"며 자세한 상황을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황정민 아나운서는 이날 오후 운전 중 후방의 트럭과 추돌사고를 일으켰다. 이 사고로 황정민 아나운서는 치아에 손상을 입고 구토, 두통 등을 호소해 응급실에서 조치를 받았다.

황정민 아나운서는 급한대로 응급치료를 하긴 했지만 3일부터 입원해 정밀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KBS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황정민 아나운서 본인은 물론 KBS 쿨FM '황정민의 FM대행진'을 함께 만들고 있는 제작진들도 충격에 휩싸였다"고 전했다.

황정민 아나운서가 사고를 당하는 바람에 3일부터 당분간 김솔희 아나운서가 '황정민의 FM대행진'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황정민 아나운서는 당초 오는 4일로 예정돼 있던 '쿨FM 50주년 콘서트'의 진행을 맡기로 예정돼 있었으나 이 역시 정다은 아나운서로 교체됐다.

이 관계자는 "황정민 아나운서가 언제쯤 복귀를 할지는 3일 검사결과를 봐야할 것 같다. 빠른 회복을 기원하고 있다"고 현재 상태를 전했다.

한편 황정민 아나운서는 1993년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KBS 2TV 'VJ 특공대', KBS 쿨FM '황정민의 FM 대행진'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김종효 phenomdark@

H양, 속옷벗고 남친과 음란터치..손가락으로 가슴을 '수치심도 없나' 유소영, 초민망 상반신 노출 '너무 심한 가슴보이기' 곧 벗겨질듯 女출연자 가슴-허벅지 안쪽 만지며 "부드럽고 말랑" 변태예능 홍수아, 자신감 넘치는 아찔 비키니 자태 '베이글녀의 정석'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조현영, 큰 가슴골에 '유병재 신체반응'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