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측 "사적인 문자 공개한 최 씨·보도매체, 명예훼손으로 추가 고소"

2015. 7. 31. 14: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중 측 "사적인 문자 공개한 최 씨·보도매체, 명예훼손으로 추가 고소"

김현중/사진=스타투데이

배우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최 씨가 당사자간의 문자 내용을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김현중 측이 명예훼손으로 추가 고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31일 김현중의 법률대리인 이재만 변호사는 "사적인 문자 내용을 공개한 최 씨와 이를 무분별하게 보도한 매체에 대해 명예훼손으로 추가 고소장을 접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변호사는 "문자 메시지와 임신테스트기 사진은 법적으로 임신을 입증하는 증거가 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이를 언론에 공개한 것은, 연예인인 김현중의 명예를 실추시키려는 의도로 풀이된다"라며 "이에 대해 명예훼손으로 추가 고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최 씨가 공개한 문자 메시지 내용과 임신테스트기는 법원에는 제출하지도 않은 증거"라며 "익명성에 숨어 연예인인 김현중의 사생활을 공개하는 것은 명예훼손의 고의성이 의심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보도에 있어 신중을 가해야 언론이 영리적인 목적으로 무분별하게 기사화하는 것에 있어 제한을 가하지 않을 수 없다고 판단, 해당 매체에 대해서도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30일 최 씨는 김현중 측의 임신과 폭행, 유산이 거짓이라는, 이른바 '3無 주장'에 대해 반박하는 '3有 주장'을 제기했습니다.

이날 최 씨는 "저는 이번 소송 제기 이후 지금까지 침묵을 지켰습니다. 어떤 해명도 하지 않았고, 대응도 하지 않았습니다. 재판을 제기한 이상 진실은 법정에서 가려질거라 믿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재만 변호사는 제가 침묵할 수록 저를 공격했습니다. 제대로 된 증거 하나 없이 추측과 억측만으로 저를 대국민 사기극의 주범으로 만들었습니다"라며 김현중 측의 주장에 반박하는 내용을 보도자료로 배포했습니다.

최 씨는 "이재만 변호사는 '3無'를 말하고 있습니다. 임신, 폭행, 유산 모두 제가 꾸며낸 거짓말이라는 주장입니다. 그렇게 저를 '꽃뱀'으로 몰아 갔고, 최근에는 공갈로 고소까지 했습니다"라며 이를 반박하는 증거들을 제시했습니다.

최 씨가 공개한 증거 자료 중에는 당사자간의 문자 메시지도 포함돼 있었습니다.

특히 김현중이 최 씨에게 "임신 기계", "임신쟁이XX" 등의 발언을 한 내용이 담겨 있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또한 최 씨는 김현중이 자신과 만나면서 다른 여자들과도 관계를 맺었다며 "여자 연예인 J와 알몸으로 있는 모습을 발견했다. 추후 그녀를 증인으로 신청하겠다"는 입장도 밝혔습니다.

한편 김현중은 지난 5월 12일 입소해 경기도 파주 30사단 예하부대로 자대배치를 받고 복무 중이며 최 씨는 9월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16억 손해배상 청구에 대한 3차 변론준비기일은 오는 9월23일로 잡혔습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