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떠난 양홍석, 큐브行 확정 "최근 연습생 계약 완료"

뉴스엔 2015. 7. 15. 13: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를 떠난 양홍석이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에 둥지를 틀었다.

큐브 측은 7월15일 오후 뉴스엔에 "최근 양홍석이 큐브와 연습생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양홍석은 지난 3월 YG와 계약을 해지한 뒤 새 소속사를 물색해왔다. 큐브 외 여러 기획사들이 양홍석에게 러브콜을 보냈지만 가장 자신에게 맞는 큐브를 자신의 새 소속사로 결정했다.

양홍석은 지난해 YG가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 멤버를 확정하기 위해 진행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당시 출연자들 중 가장 늦게 합류한 양홍석은 완벽한 비율에 소울넘치는 목소리, 훈훈한 비주얼 등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양홍석은 YG가 2013년 선보인 'WIN: WHO IS NEXT'에서 B팀으로 활약한 6인 비아이(B.I)와 바비(BOBBY),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 구준회 외 새롭게 합류한 정찬우와 함께 경쟁을 펼쳤지만 끝내 탈락했다.

황혜진 blossom@

사진작가에 강제 추행당한 유명모델A, 협박에 음란비디오 촬영 '충격' 황정음, 충격의 거대 가슴노출..속옷없이 손으로 겨우눌러 '초민망' 정다은 아나, 충격 속옷노출 방송사고 '브라끈 툭 풀려 가슴이..' MBN PD, 외주PD 폭행 파문..독립PD협 "15일 규탄 기자회견" '택시' 신주아 태국 신혼집, 궁궐 뺨치는 으리으리 대저택 '수영장까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