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측 "하하와 프로젝트 싱글 작업중, 발표 여부 미정"

뉴스엔 입력 2015. 7. 5. 09:35 수정 2015. 7. 5. 09: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 측이 가수 하하와의 프로젝트 싱글 발표설에 대해 "아직 발표 여부가 결정된 건 아니다"고 밝혔다.

이하늘 측은 7월5일 오전 뉴스엔에 "이하늘이 현재 하하와 함께 부를 예정인 프로젝트 싱글 발표를 목표로 작업 중인 건 맞다. 작업을 시작한 지 오래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하늘 측은 "그러나 이 프로젝트 싱글을 발표할 지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다. 작업을 하고 있는 건 맞지만 마음에 드는 트랙이 나와야 발표한다고 확답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하늘이 속한 DJ DOC는 오는 18일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리버파크에서 스컬&하하, 지누션과 함께 콘서트 풀 파티 '난리부르스'를 개최한다.

지난해까지 이어진 '디오씨 풀파티'의 연장선인 콘파티(CONPARTY) '난리부르스'는 콘서트(Concert)의 장점인 관객 몰입도와 파티(Party)의 자유분방함이 결합된 형태의 공연이다. DJ DOC가 2000년도부터 시도한 공연의 형태로 여름마다 펼쳐지며 새로운 공연 문화 트렌드로 자리잡았다.(사진=왼쪽부터 이하늘, 하하)

황혜진 blossom@

"아내 모유 빨아먹다 뺨맞았다" 뮤지컬배우S, 수위넘은 발언 도마 유부녀A, 외간男 격렬정사신..남편봐도 황홀경에 그만 '충격' 10대 아들 친구들과 육체관계 가진 막장주부 체포 '경찰도 경악' '우결' 오민석 "강예원과 붙으면 난리나, 방송이고 뭐고" 이동건 지연 곳곳서 포착된 열애징후, 네티즌 알고있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