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주혁 오늘(4일) 새벽 모친상, 故김무생 타계 10년만

뉴스엔 2015. 7. 4. 08: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주혁이 모친상을 당했다.

김주혁 어머니는 7월 4일 오전 지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주혁은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을 통해 돌아가신 아버지 고(故) 김무생과 어머니의 사진을 보고 부모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등 평소 효심 가득한 모습을 보여왔다. 특히 어머니에 대해 "세종대 퀸카였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그는 '1박2일' 출연에 대해 "어머니는 매주 날 볼 수 있다는 즐거움을 느끼고 계신다"고 말하기도 했다.

김주혁은 지난 2005년 아버지 고 김무생을 떠나보낸데 이어 10년만에 어머니와 이별하게 됐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민지 oing@

옷벗기기 변태예능 선정성논란 '女모델 세워놓고 흥분한 男출연자들이..' 클라라, 충격 속옷노출 방송사고 '너무 야해 민망부위 모자이크' 스튜어디스 벌거벗긴 항공사, 승무원 12명 성인화보를 달력으로 '시끌' 유상무, 장도연과 커플마사지 도중 스킨십 폭발 "쉬운 앤가?"(5일간의 썸머) '우결' 강예원, 오민석에 "허벅지 힘 있어?" 거침없는 돌직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