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前 여친 사건' 드디어 실마리 잡다

온라인이슈팀 2015. 5. 27. 0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겸 가수 김현중의 변호를 맡은 법률대리인 이재만 변호사가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A 씨의 임신 및 유산 기록 확인에 나섰다.

26일 법조계에 따르면 김현중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담당한 서울중앙지방법원 제25민사부는 지난 22일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총 5개의 산부인과에 사실조회서를 송달했다. 이는 김현중 측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이 변호사는 한 매체에 "A 씨가 다녔다고 밝힌 산부인과 리스트를 전달 받아 임신 및 유산 진단 기록을 확인해보려 한다"며 "총 5개 병원 중 어떤 병원에서 유산 진단을 받았고, 어떤 병원에서 임신 확진을 받았는지는 확인하지 못했다. 사실 조회 결과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A 씨는 현재 김현중의 아이를 임신 중이고, 지난해 6월 김현중에게 폭행당해 아이가 유산됐다고 주장했다. 이에 이 변호사 측은 "지난해 초 A 씨가 임신하고, 유산됐다는 명확한 증거가 없다"며 "진료 기록 결과가 나온다면 재판의 결정적인 증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한편 김현중은 지난 12일 입대했지만 변론대리인을 통해 진실공방은 계속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