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재현, 이번엔 성추행 혐의..굴곡진 인생 그래프

김가영 2015. 5. 20. 12: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재현 성추행 혐의

[TV리포트=김명석 기자] 개그맨 백재현이 성추행 혐의로 또 한번 논란의 중심에 섰다.

지난 19일 서울 혜화경찰서는 백재현을 성추행 혐으로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서 측에 따르면 백재현은 사우나에서 수면 중인 20대 남성의 성기를 만지는 등 유사 성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백재현은 1993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방송계에 데뷔했다. 이후 KBS2 '개그콘서트' 코너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였다.

하지만 백재현 화창한 봄날은 잠시에 불과했다. 백재현은 2002년 4년 간 교제한 구 모씨와 결혼식을 올렸지만 2년 만인 2004년 이혼했다.

또 같은 해 백재현은 뮤지컬 연출가로 변신했지만 뮤지컬 흥행이 실패하며 생활고를 겪어야했다. 백지현은 몇번의 인터뷰를 통해 재기 의사를 밝혔다. 하지만 이는 쉽지 않았다.

2011년 백재현은 종합검진 당시 건강이 심각하다는 소견을 받고 위밴드 수술과 식이조절, 운동을 병행하며 40kg을 감량했다.

백재현은 체중 감량을 하며 양악수술까지 감행해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백재현은 외모 변신과 동시에 활동에도 변화를 꾀했다. 백재현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재기를 꿈꿨지만 결국 지난 19일 안좋은 소식으로 이름을 알렸다.

김명석 기자 kms0228@tvreport.co.kr / 사진=백재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