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측 "전 여친에게 이미 6억원 줬다..유산 주장도 확인되지 않아"

2015. 5. 11. 13: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중 측 "전 여친에게 이미 6억원 줬다…유산 주장도 확인되지 않아"

가수 겸 배우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모씨가 지난해 김현중을 폭행혐의로 고소했을 당시 이미 6억원의 합의금을 받은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11일 방송된 KBS 2TV '뉴스타임'에서는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최씨가 지난해 5월 임신했으며 김현중의 폭행으로 유산했다는 내용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에 대해 김현중의 법률대리인인 이재만 변호사는 보도 직후 한 매체에 "지난해 김현중 전 여자친구가 김현중의 폭행으로인해 유산됐다고 주장했다는 내용은 알고 있지만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상황이다. 오로지 그 전 여자친구의 말만이 주장의 근거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5월 30일에 폭행 당해 6월 3일에 자연유산됐다고 주장했다. 폭행 3일 이후 유산이 됐다는 것이다. 이 것도 김현중 입장에서는 임신, 유산도 확인이 안 된 것이다. 오로지 전 여자친구의 주장"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이재만 변호사는 지난해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가 김현중으로부터 6억원의 합의금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 변호사는 "전 여자친구가 폭행혐의 고소는 8월에 했다. 이를 언론에 공개하겠다고 지속적으로 김현중에게 연락을 했고 합의를 하는 과정에서 합의금으로 6억원을 받고 곧바로 고소를 취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결국 (김현중 전 여자친구가) 김현중으로부터 합의금을 6억원을 받은 상황인데도 임신 등을 이유로 손해배상소송(16억원대)을 제기했다. 또 지속적으로 이와 관련된 주장을 언론을 통해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재판에서 지난해 김현중 전 여자친구의 지난해 병원 유산 치료 등의 주장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민사, 형사 등 법적 대응을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최 모 씨가 지난달 김 씨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청구 금액은 16억 원으로, 김 씨와 갈등을 겪으면서 생긴 정신적 피해보상이 이유입니다.

이에 대해 김 씨 측은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했지만 결국 이런 일이 발생했다"며 "법적 대응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동안 입대를 미뤄온 김현중은 오는 12일, 경기 고양시 육군 30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 씨는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에 배치돼 1년 9개월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