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측 "군 입대 일정·장소 모두 비공개, 조용히 입대" [공식입장]

입력 2015. 5. 5. 11:47 수정 2015. 5. 5. 11: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김현중 측 “군 입대 일정·장소 모두 비공개, 조용히 입대” [공식입장]

김현중 측 “5월 12일 입대? 확인 중이다”

가수 겸 연기자인 김현중이 5월 12일 입대를 한다는 가운데 소속사 측은 그의 군 일정에 대해 노코멘트로 답했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5일 오전 “김현중이 12일 입대를 한다. 그는 12일 오후 2시 경기도 고양시 육군 30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한다.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 배치를 받는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어 “김현중은 앞으로 1년 9개월간 현역 육군으로 복무하게 되며 2017년 2월 전역 만기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김현중 소속사 키이스트는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김현중이 조용히 입대하길 바라고 있다. 이에 배려하는 차원에서 회사 측에서는 입대 일정과 장소를 모두 비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김현중은 지난해 8월 여자친구인 A씨를 폭행한 혐의로 피소됐고, 상해 및 폭행치상 혐의가 인정돼 벌금 500만원에 약식 기소 됐다.

이후 A씨와 지난해 연말 재결합을 한 김현중은 A씨의 임신으로 곧 아버지가 되기도 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