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다큐 사랑' PD "故최진실 자녀 4년만 출연, 재섭외 이유는.."

뉴스엔 2015. 4. 29. 15: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휴먼다큐 사랑' 팀이 환희 준희 섭외 이유를 밝혔다.

4월 29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2015 휴먼다큐 사랑' 기자간담회에서 이모현PD가 고(故) 최진실 자녀 환희, 준희 가족을 다시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이모현PD는 "그동안 나갔던 가족 중에 한가족 정도는 리마인드 느낌으로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여러 가족을 컨텍하고 내부 회의도 했다. 환희 준희 가족도 후보 중 하나였고 어머님께 연락이 드렸다"고 말했다.

이어 "4년전 당시 어머님이 악성 댓글과 안 좋은 소문 때문에 칩거 하셨을 때 '사랑'이 나가면서 시청자들의 격려가 큰 힘이 되셨다며 우리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 연락 드렸을 때 흔쾌히 오케이 하셨다"고 밝혔다.

그는 "가슴 아팠는데 최진실씨, 진영씨가 잊혀지는 것 같다고, 또한번 우리 아들과 딸을 기억해주지 않으실까 말씀하시더라. 환희 준희의 성장도 기록하는 의미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진만CP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고 성장의 이야기다. 특히 아이들의 이야기는 그렇다. 10년간 출연자들의 이야기에 진정성을 가지고 지켜보는 것도 우리 생각 중에 하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6년 5월 첫걸음을 내디뎠던 '휴먼다큐 사랑'은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휴먼다큐 사랑'은 사랑이라는 주제로 인간 내면의 가치와 진정한 삶의 의미를 추구하며 MBC 대표 다큐멘터리로 자리잡았다.

올해 '휴먼다큐 사랑'에는 지난해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우리 곁을 떠난 고(故) 신해철과 가족들의 이야기, 러시아로 귀화할 수 밖에 없었던 천재 스케이터 안현수와 아내 우리의 사랑 이야기, 태어나 한번도 만나본 적 없는 한국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9살 필리핀 소년 민재, 고 최진실과 최진영을 가슴을 묻고 손주 환희, 준희를 위해 살아가는 할머니의 이야기 등이 전파를 탄다. 5월 4일 오후 11시 15분 첫방송된다. (사진=MBC 제공)

이민지 oing@

박시연 격렬 정사신 영상, 충격적 수위 '무아지경 쾌락에..' '알몸 아내가 외간 남자와..' 성인영화 촬영장의 '충격진실' 레이싱모델 K양 19금 최면영상, 가슴 풀어헤치며 유혹 '충격적 본모습' 유승옥, D컵 풍만가슴 충격노출 '도드라진 야릇포즈' 노수람, 속옷 안입고 충격노출 '수치심도 버렸나' 초토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