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콘서트, 타오·카이 첫날 부상 '현재 상태는?'

2015. 3. 8. 1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엑소 콘서트, 타오·카이 첫날 부상 '현재 상태는?'

그룹 엑소의 멤버 타오와 카이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엑소 플래닛 #2-더 엑솔루션(EXO PLANET #2-THE EXO'luXion)' 첫날 부상을 입은 것과 관련, 현재 상태를 전했다.

카이는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엑소 플래닛 #2-더 엑솔루션' 기자회견에서 "아무래도 오랜만에 하는 콘서트이고, 첫날 콘서트라 더 열심히 하고자 하는 욕심에 부상을 당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카이는 "팬 여러분들게 걱정 끼쳐 드려 죄송하다. 오늘은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타오는 "많이 좋아졌지만, 아직 무리하게 움직이지 못한다"면서 "춤은 못 추지만, 걸을 순 있을 정도다.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엑소는 7일과 8일,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열리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통해 7만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 타이틀 '더 엑솔루션'은 '엑소(EXO)'와 '레볼루션(Revolution)' 그리고 숫자 10을 의미하는 로마자 'X'를 조합한 단어. 새로운 투어에 나선 엑소 멤버들의 각오를 표현했다.

10명의 엑소 멤버들은 '마마(MAMA)' '늑대와 미녀' '으르렁' '중독' 등 히트곡 무대는 물론 기존 앨범 수록곡 무대, 추후 발매될 새 앨범 수록곡,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신곡 무대까지 총 28곡을 선사한다.

엑소 콘서트 엑소 콘서트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