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강민혁, 초밀착 스킨십에 뽀뽀까지..'운명의 상대는?'

입력 2015. 3. 4. 14:28 수정 2015. 3. 4. 14: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 리뷰스타=김희은 기자] 강민혁이 운명적 사랑을 만났다.

최근 KBS 2TV '용감한 가족'에서 듬직한 장남으로 활약하고 있는 민혁에게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치명적인 매력의 상대가 나타났다.

앞서, 캄보디아 수상가옥에 이어 라오스의 소금마을 콕싸앗에서 새롭게 터전을 꾸리게 된 '용감한 가족'의 아들 민혁이 토끼와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

집 앞 사육장에서 길러지고 있던 토끼를 꺼내든 민혁은 사랑스러운 토끼의 자태에 연신 감탄을 연발하는 등 발을 동동 구르며 끝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그동안 과묵하게 가족들의 일을 돕는 모범적인 면모를 보여왔던 민혁은 토끼에게 폭풍 스킨십을 하는가 하면, "뽀뽀~"를 외치며 애교를 부리는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 전망이다.

한편, 가족들마저 뒤로 하고 24시간 내내 토끼를 끌어안고 행복에 겨워하는 민혁의 핑크빛 모드는 시청자들에게도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사랑에 빠진 민혁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용감한 가족'은 오는 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