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부산 팬 사인회서 미모 뽐내..청순 패션 '눈길'

스타일 2015. 1. 26. 17: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강제화, 25일 브루노말리 부산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박신혜 팬 사인회 성료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 [금강제화, 25일 브루노말리 부산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박신혜 팬 사인회 성료]

금강제화에서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지난 25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모델 박신혜의 사인회를 가졌다.

브루노말리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사인회는 선착순 고객 100여명에 한해 진행됐다. 행사 시간 전부터 국내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박신혜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박신혜는 화이트 시스루 블라우스와 블랙 플리츠 레더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크림 컬러의 '팬시 O 알트로'를 착용해 세련된 레이디라이크 룩을 완성했다.

특히 박신혜는 팬 사인회가 진행되는 동안 환한 미소로 팬들과 소통하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편 브루노말리 팝업스토어는 오는 2월1일까지 운영되며 최대 20% 할인 혜택과 영화초대권을 선물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일M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