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김래원, 영화 '강남 1970' 남성미 진한 스틸컷.. 언제 개봉?

2014. 12. 10. 19: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 이민호 김래원 강남 1970영화 '강남 1970'이 배우 이민호와 김래원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10일 쇼박스미디어플렉스는 극 중 친형제나 다름없는 두 남자 종대와 용기로 열연한 이민호와 김래원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공]

영화 '강남 1970'은 1970년대 서울, 개발이 시작되던 강남땅을 둘러싼 두 남자의 욕망과 의리, 배신을 그린 영화다. '비열한 거리'를 연출한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 중 완결편이다.

이번 영화를 통해 이민호와 김래원은 처음 호흡을 맞췄다. 극 중에서 두사람은 고아 출신으로 서로를 의지하고 살아가는 친형제 같은 사이로 등장한다.

캐스팅이 확정되기 전부터 김래원과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는 얘기를 했던 이민호는 "20세 때 처음으로 영화 촬영 현장 견학을 간 곳이 '어린 신부' 현장이었고, 먼 발치에서 바라 보기만 했던 선배였기 때문에 마음 속에 애틋함과 존경스러움을 가지고 있었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함께 연기한다는 사실 자체가 너무 좋다"고 함께 촬영하게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유하 감독은 "이번 배우들이 굉장히 매력적이었고 나에게도 가장 즐거운 현장 분위기였다"고 밝혔다.

한편 이민호 김래원 주연의 영화 '강남 1970'은 오는 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이민호 김래원 '강남 1970'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민호 김래원 '강남 1970', 영화 기대돼" "이민호 김래원 '강남 1970', 이민호 영화찍었구나" "이민호 김래원 '강남 1970', 두사람 어떤 연기 보여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