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교통사고로 간 수술 중..스스로 병원 찾아" 상태 어떻길래

김준석 입력 2014. 9. 12. 11:52 수정 2014. 9. 12. 11: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승리 교통사고

승리 교통사고

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몰던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승리는 현재 사고로 간을 다쳐 수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2일 SBS는 "승리가 새벽에 발생한 사고로 간을 다쳐 수술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고 보도했다.

이어 "사고 직후 출동한 구급대원이 응급차량을 통한 이송을 권유했지만, 승리는 이를 거절하고 스스로 병원을 찾았다"고 덧붙였다.

경찰에 따르면 빅뱅 승리는 12일 오전 3시 30분쯤 서울 강변북로 일산 부근을 지나다 자신이 몰고 있던 포르셰 차량과 벤츠 차량이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충돌 후 승리의 승용차는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전복됐다.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또한 "다행히 승리는 부상을 입지 않았다.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은 결과 몸에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 이번 사고와 관련해 "음주 운전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승리 교통사고 소식에 네티즌들은 "승리 교통사고, 다쳤는데 왜 구급차에서 내렸지?", "승리 교통사고, 별일 아니라더니 간을 다쳤다고?", "승리 교통사고, 몸상태는 괜찮나?", "승리 교통사고, 수술까지 받아야 하는 상황?"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방송국 유명 PD 성관계 영상, 무려 900만명이…

사무실서 지퍼 내린 채 女동료 커피에 정액을?!

신수지 '맥심' 화보, 풍만한 S라인 "내 엉덩이는…"

'레쓰링' 하나경 최성국 '19금 베드신' 아찔한 예고편

'남남북녀' 양준혁 아버지, 미녀 며느리 김은아와 첫 대면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최신형 24인치 LEDTV, '10만원' 대, 한정 파격! 할인 찬스~

'재주문'이 많은 기적의 '아토피 크림', 이렇게 촉촉할 수가!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