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넥타이, 알고보니 세월호 유가족 선물..'뭉클'

2014. 7. 11. 15: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손석희 앵커가 세월호 유가족이 선물한 넥타이를 매고 뉴스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손석희 앵커는 지난 9일 JTBC '뉴스9'에서 세월호 참사 희생자인 경기 안산 단원고 2학년 학생 고(故) 이승현 군의 아버지 이호진 씨가 선물한 넥타이를 매고 등장했다.

이는 11일 1인미디어 '미디어 몽구'의 트위터를 통해 알려졌다. 미디어몽구는 자신의 트위터에 "단원고에서 팽목항까지 도보순례 중인 고 이승현 학생 아버님이 긴 여정을 떠나던 날 손석희 앵커에게 생일 선물로 넥타이를 보냈는데 바로 그 넥타이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손석희 앵커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손석희 앵커가 아버님들 걷는 길에 전화해서 힘내라며 큰 힘을 주고 있다네요"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본 누리꾼들은 "손석희 앵커 넥타이 그런 사연이", "손석희 앵커 넥타이 매고 나오신 모습에 이승현 군 아버지도 조금이라도 위로받으셨을 듯", "손석희 앵커 훈훈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월호 참사로 희생된 단원고 학생의 유가족 3명은 지난 8일 오후 안산 단원고를 출발해 진도 팽목항까지 갔다가 다시 팽목항에서 대전 월드컵 경기장까지 800㎞를 40여 일 동안 걷는 도보 행진을 시작했다.

o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10월, 갤럭시S4ㆍG3 '공짜 대란' 터진다?[슈퍼리치 해외] 美 최고 부호 가문 어떻게 성장했나개그맨 출신, 박병득 목사-엄정필 등장…해투 '눈물바다'렛미인 허예은 근황 "더 예뻐졌네…쇼핑몰 운영중"'하루 발레리나 선생님' 박현선, 아슬아슬 비키니 "완벽하네"< 포토 > 입은거야...안 입은거야[그린리빙-헬스] 숙면 도와주는 웰빙푸드[위크엔드] 취업률도, 임금도…인문계 위에 이공계[데이터랩] 2060년 10명중 1명뿐… 청소년이 사라진다국내 最高 빌딩, 8년 만에 '완공'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