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월드투어 나선다 "상상 초월하는 무대 보여줄 것"

2014. 6. 26. 1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류스타 김현중이 오는 9월까지 7개국 11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2014 김현중 월드투어: 몽환(夢幻)'에 나선다고 소속사 키이스트가 26일 밝혔습니다.

김현중은 28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만과 중국 3개 도시(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일본 3개 도시(요코하마, 히로시마, 오사카), 태국, 멕시코, 페루 등 총 7개국 11개 도시를 순회하는 콘서트 투어에 나섭니다.

소속사는 "2012년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이후 드라마 출연, 앨범 활동을 이어오던 김현중은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상상을 초월하는 특별한 무대 연출로 세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김현중의 월드투어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 세계 각국 팬들은 SNS 등을 통해 환영의 메시지를 공유하고 있다"며 "동남아시아, 미국, 유럽 등에서 콘서트 진행 요청이 쇄도하고 있으며 이달 중 최대 5개국 투어가 추가될 전망이다"라고 밝혔습니다.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