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퇴근 후, 지친 피부 가꾸기

입력 2014. 6. 26. 09:01 수정 2014. 6. 26. 09: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희영 기자] 하루 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을 때 피곤에 지친 피부가 눈에 띈다면 여기에 주목하자.

즐거운 하루을 시작했더라도 지옥철만 타면 내려오는 다크서클과 반쯤 지워지는 화장 때문에 힘들어 보인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종종 있을 것이다.

오후가 되면 아침부터 공들인 메이크업 위에 수정 메이크업을 하는 것은 기본. 퇴근 시간이 다가올 때쯤이면 기름과 섞여 반짝이는 얼굴의 화장을 다시 고쳐야만 한다. 메이크업 속에 묻혀 있는 피부는 나도 모르는 사이 모공과 노폐물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상황.

메이크업을 깨끗이 지워 피부의 활기를 불어 넣어줄 신상이 출시됐다. 일상 속 고생한 피부를 위해 회복의 시간을 가져보자.

키엘, 신제품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출시

키엘이 신제품 클렌저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를 출시한다.

새로 출시되는 클렌저는 1960년대 출시된 탁월한 진정 효과의 토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의 뒤를 이어 나오는 칼렌듈라 꽃잎 라인이다. 50년 전통이 증명한 칼렌듈라 꽃잎 파워로 세안 후 피부 당김 없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미세하고 풍부하게 피어나는 꽃잎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낸다. 여기에 은은한 칼렌듈라 꽃향기로 클렌징 내내 즐거운 꽃잎 테라피를 느낄 수 있다. 솝 프리, 인공향과 파라벤의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는 내추럴한 마일드 포뮬라다.

시세이도, '퍼펙트 클렌징 오일' 출시

시세이도가 모공까지 개운한 클렌징을 돕는 '시세이도 퍼펙트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보습과 세정력을 동시에 겸비한 올인원 제품이다. 시세이도가 개발한 '젠틀 퀵 리무빙 기술'이 적용되어 바르는 즉시 빠르게 불순물과 메이크업을 흡착해 부드럽게 제거한다.

가볍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를 가져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마스카라나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도 빠르게 지운다. 별도의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거나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제품이다. 클렌징 시에도 자극 없이 피부 수분을 보호하며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라벨영, 모공사냥꾼 '빵꾸솝' 출시

라벨영화장품이 모공 케어 라인인 '빵꾸라인' 론칭에 이어 6월25일 '빵꾸솝'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으로 출시된 빵꾸솝은 모공전용 데일리 비누 제품으로 빵꾸 스킨 앤 로션, 빵꾸 크림, 빵꾸팩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특히 빵꾸솝 안에 함유되어 있는 카올린과 벤토나이트 성분은 빵꾸라인 전 제품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모공 속을 더욱 쫀쫀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율피 추출물, 유카추출물, 녹차추출물이 모공 정화와 모공수렴에 도움이 되고 복합 식물성 베이스를 사용하여 보습을 더하고 순하게 제조됐다.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슈퍼-라이트 데일리 링클 디펜스 SPF30' 출시

폴라초이스가 여름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선스크린 '리지스트 슈퍼-라이트 데일리 링클 디펜스 SPF30'을 출시한다.

민감한 피부나 눈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네랄 성분의 순한 선스크린이다. 지성과 복합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산뜻하고 매트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 UVA, UVB를 모두 막아주는 광범위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피부 개선 성분들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기미, 주근깨를 완화시키는 피부 미백 기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제품.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미량의 틴트가 함유되어 백탁 현상을 막아주면서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정돈해 메이크업 전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샐리스박스, '초강력 수분 마스크팩 제품 라인 4종' 첫 출시

샐리스박스가 '러브 레시피' 시트 마스크, '시크릿가든' 앰플 마스크, '딜라잇' 하이드로겔 마스크, '프렌들리' 바디라인 토털 마스크 등 4가지 제품라인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마스크팩 제품들은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한 초강력 수분 마스크팩이다. 정식 라이선스를 맺은 베스트셀러 '파페포포'의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제품 곳곳에 반영한 차별화된 감성 디자인으로도 눈길을 끈다.

'러브 레시피는'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시크릿가든'은 앰플에 뛰어난 수분감과 보습감을 전달해주고 '딜라잇'은 2중 왁스 분산 시스템이 마스크 내 유효성분의 증발을 막고 최상의 수분 지속력을 보유해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맑게 가꿔준다. '프렌들리'는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손, 발, 손톱, 헤어 등 신체 부위별로 꼼꼼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공항 자태' 빅 매치, 소이현 vs 현아

▶ '여름철 필수 아이템' 기름종이, 현명하게 사용하는 법

▶ [뷰티 트립] 6월 해외 바캉스 필수품

▶ [★ 다이어트] 아이유-강민경-한선화 '고구마' 다이어트 집중 분석

▶ 이니스프리-맥(MAC)-페리페라… 콜라보레이션 열풍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