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하이스쿨' 전격 캐스팅..우현-성열과 삼각관계 예고 '시선집중'

2014. 5. 9. 1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예나 기자] '하이스쿨' 배우 김새론이 삼각 로맨스 여주인공이 됐다.

5월9일 KBS2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진 측은 "김새론이 판타지 성장드라마 '하이스쿨' 여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추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하이스쿨'은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과 이성열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사랑을 받게 될 여주인공으로 김새론이 낙점됐다.

극중 김새론은 우현이 살고 있는 동네를 담당하는 천사 이슬비 역을 맡아 우현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려 세상물정 모르는 착한 캐릭터다. 그간 깊이 있는 연기로 시선을 모아온 김새론은 '하이스쿨'에서 명랑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새론 우현 성열의 청춘 로맨스가 펼쳐질 KBS2 '하이스쿨-러브온'은 6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