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남다른 中 팬사랑, 차기작 소식에 기대감 '증폭'

뉴스엔 2014. 4. 10. 17: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명희숙 인턴기자]

이준기의 해외 팬 사랑이 남다르다.

4월 10일 이준기는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6月 OPPA NEW DRAMA. 대박!", 중국어로 "확정돼서 알린다(告诉我正确的答案)"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이준기는 한옥 마루에 다리를 꼬고 앉아 햇살을 만끽하고 있다. 운치가 느껴지는 이준기 사진을 보고 중국 팬들은 "오빠 저기가 어디예요?", "새로 하는 한국 드라마 완전 기대 중", "이준기 벌써 반팔 입었네, 한국은 더워요?", "이준기 완전 남신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준기는 최근 KBS 2TV 수목드라마 '조선 총잡이'(극본 이정우 한희정/연출 김정민 차영훈)에 캐스팅됐다. 1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하는 이준기는 조선의 마지막 검객으로 개화기 시대를 맞아 총잡이로 거듭나 민중의 영웅이 돼가는 박윤강 역을 맡는다.

한편 이준기 웨이보 팔로워 수는 1,300만을 돌파해 중국 내 선풍적인 인기를 증명했다.(사진=이준기 웨이보)

명희숙 myung@

"유명 MC와 성관계" 폭로 여배우, 이니셜 아닌 실명언급 논란 후폭풍 아이돌A군 사생팬 폭행해 중상, 스토커 수준 시달림 참다못해.. 브리트니, 적나라한 팬티 노출사고 '치욕적 사진 공개' 이세창 이혼심경 "왜 그땐 아내 도와주지 못했을까" 울컥 에이미 불법투약했다는 졸피뎀 뭔가 봤더니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