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써니 표정 논란, 2NE1 1위에 '떨떠름한 표정?'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2014. 3. 16. 19: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써니 표정'

소녀시대 써니가 '인기가요' 1위 발표에서 지은 표정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다.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투애니원 '컴백홈'이 1위에 올랐다. 이날 함께 후보에 올랐던 소녀시대는 밝게 웃으며 1위를 축하했다. 하지만 써니는 카메라에 무표정한 모습으로 잠깐 포착됐다.

써니의 무표정한 모습에 누리군들은 "인기가요 써니, 축하해줘야 하는거 아냐?" "써니 표정이 좋지 않다. 1위를 뺏겨서 그런건가?" "써니 표정, 웃지 않을 수도 있지 왜 이렇게 예민하게 반응할까?" "써니 표정, 피곤해서 그렇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3월 6일 컴백 무대인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1위를 차지한 이후 9일 SBS '인기가요', 12일 MBC MUSIC '쇼챔피언',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 14일 KBS2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 트로피를 획득한 바 있다.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chu@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