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우영, 연락 먼저 없는 세영에 '서운'

입력 2014. 3. 8. 18:23 수정 2014. 3. 8. 18: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결혼했어요' 우영이 세영에게 서운한 마음을 털어놨다.

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두 사람의 운전 연습 선생님으로 2AM의 진운이 출연했다.

앞서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했던 선배로서 진운은 두 사람에게 "평소에 연락은 해?"라고 물었다.

이에 우영은 "내가 먼저 한다. 세영도 답을 해준다. 그런데 빨리하고 잔다"고 말했다. 이어 우영은 "'나 뭐 하고 있다. 너는?' 이라며 내게 묻기도 해준다. 물어줘서 고마워 세영아, 땡큐. 내가 밥 살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연락을 먼저 하지 않는 세영에 우영은 "내가 문자를 하면 '응, 그래 알았어. 잘 자. 다음 주에 봐'라고 먼저 끊어버린다. 내가 일주일동안 연락을 못 하게 만든다"며 그동안 서운했던 마음을 털어놨다.

[매경닷컴 이슈팀 이한솔 기자 ehehe_a@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