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 뮤비공개 언제쯤? 본문

뉴스 본문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 뮤비공개 언제쯤?

출처 헤럴드경제 | 입력 2014.02.25. 10:02 | 수정 2014.02.25. 11:06

기사 내용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소녀시대의 미니 4집 앨범 '미스터 미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뮤직비디오 공개 시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소녀시대의 미니 4집 '미스터 미스터' 전곡을 국내 음악사이트 및 아이튠즈 등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했으나 뮤직비디오는 내놓치 못했다.

소녀시대 미니앨범은 컴백 일정이 확정된 후 뮤직비디오 후반 작업 중 일부 데이터가 손실되는 사고를 겪었다.

SM측은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과 관련, "아직 확정된게 없다"고 밝혔다.

이번 주에는 동방신기 신곡 '수리수리'를 발표할 예정이어서 소녀시대 뮤비 공개는 미루게 될 공산이 크다.

댄스 걸그룹인 소녀시대에게 있어 뮤직비디오는 인기에 결정적이다. 지난해 발표한 '아이 갓 어 보이'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약 8500만 번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 상'을 받았을 정도로 관심이 높다.

이번 신곡 '미스터미스터' 역시 댄스곡.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가 작업했으며 유명 안무가인 질리언 메이어스가 퍼포먼스를 짠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 공개 언제하나",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뮤직비디오 빨리 공개하라"등의 반응을 보였다.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