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이민호-EXO-이루와 함께 롯데면세점 새 얼굴 발탁

2014. 2. 18. 16: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신혜(사진=SALT엔터테인먼트)

박신혜가 2014년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다.

8일 롯데면세점은 박신혜를 비롯해 새롭게 발탁된 2014년 모델 라인업을 공개했다.

기존 장근석, 김현중, 최지우, 슈퍼주니어, 2PM 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롯데면세점은 중국과 동남아 지역에서 한류 스타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박신혜, 이민호, EXO, 이루를 새롭게 발탁해 총 9팀의 롯데면세점 패밀리를 구성했다.

그동안 한류 빅모델 전략의 롯데면세점 모델은 글로벌 한류스타를 입증하는 잣대로 평가 받아왔다.

데뷔작인 '천국의 계단'을 시작으로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상속자들'에 이르기까지 출연작마다 해외에서 연타석 홈런을 터뜨린 박신혜는 지난해 한국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투어를 갖는 등 아시아권에서 남자 배우 못지않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모델들이 세계 각지의 관광지를 여행하는 내용의 뮤직비디오 'You're so Beautiful' 2탄을 제작하는 한편 모델들을 주연으로 하는 단편 영화를 제작한다.

제주, 부산, 서울 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단편 영화 중 제주 편은 오는 3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신혜는 최근 중화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웨이보에서 한국 여배우 최초로 팔로워 수가 500만명을 돌파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