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비스트 손동운, '슈퍼 아이돌 차트쇼' MC 발탁

최진실 입력 2014. 1. 28. 18:03 수정 2014. 1. 28. 18: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려욱(왼쪽), 비스트 손동운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과 비스트 손동운이 MC 호흡을 맞춘다.

28일 케이블채널 Mnet 측은 려욱과 손동운이 새 프로그램 '슈퍼 아이돌 차트쇼'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슈퍼 아이돌 차트쇼'는 대한민국 1534 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아이돌의 주제별 서열을 정리해 발표하는 신개념 차트쇼로 랭킹을 통해 아이돌에 관련된 소식을 재미있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슈퍼 아이돌 차트쇼'는 637명의 아이돌 중 주제에 따라 1차로 10인을 선발한 다음 명확하고 공정한 순위를 위해 2차 리서치를 진행해 슈퍼 아이돌 10인의 순위를 선정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제작진이 준비한 힌트를 통해 MC들이 각 순위를 맞추면서 차트를 완성해 나가는 것이 놓칠 수 없는 재미 포인트로 작용될 예정.

특히 슈퍼주니어 려욱은 데뷔 9년 만에, 비스트 손동운은 데뷔 5년 만에 첫 MC에 도정한다. 지난 22일 진행된 '슈퍼 아이돌 차트쇼' 첫 녹화 당시 손동운은 녹화 시작을 알리는 사인인 슬레이트를 치면서 "이런 건 매번 (리더) 두준이 형이 했었는데"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슈퍼 아이돌 차트쇼' 첫 회 순위의 주제는 '슈퍼 비주얼 아이돌 순위'로 대한민국 최강 비주얼은 과연 누가 뽑힐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려욱은 '슈퍼 비주얼 아이돌 베스트 10' 순위에 든 슈퍼주니어 멤버와 전화 연결을 시도했으며 첫 MC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1534 타깃의 대한민국 남녀가 직접 선정하는 주제별 아이돌 순위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슈퍼 아이돌 차트쇼'는 오는 31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사진제공. Mnet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텐아시아" (www.tenasi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