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정규 1집 내일(29일) 드디어 공개. 대중성도 돋보인다

이정혁 2013. 10. 28.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중의 정규 1집 'WWW'가 29일 드디어 그 베일을 벗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전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과 낮 1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재중의 정규 1집이 공개 된다. 총 13곡을 담은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성공적으로 록 음반에 데뷔한 김재중이 하드록, 팝 펑크 등 다양한 장르를 담았으며 특히 타이틀 곡 'Just another girl'은 브릿팝이 가미 된 그런지 록으로 대중성이 돋보이는 곡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타이틀 뮤직비디오도 기대감을 모은다. 고속 촬영 기법으로 1초에 1000프레임을 담는 등 김재중의 슬픈 눈빛과 극강의 비주얼을 나노 단위로 감상 할 수 있고 파격적인 의상과 셋트 등에서 카리스마를 분출하는 김재중의 다양한 매력과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음반에 대한 소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국내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음반 작업기와 재킷 촬영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중국 최대 M/V 사이트 인웨타이에서는 특별 페이지를 만들고 추후 MV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 할 예정이다.

또한 각 K-POP사이트와 음반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오는 11월 7일에는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 채팅을 진행하고 11월 10일에는 호주 SBS K-POP프로그램에서 김재중 특집편을 방송 한다.

한편 김재중은 앨범 발표와 동시에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오는 11월 2~3일 코엑스에서는 자신의 정규 1집 첫 투어의 포문을 열며 15~16일 일본 요코하마 공연을 시작해 해외 공연에 나설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시아버지와 며느리가 성관계? 방문 열어보니…경악

신성일, 49세 연하 배슬기 앞에서 상의 벗고…아찔

현아-현승, 좁은 차 안에서 헐벗은 채 '음란 포즈'

강예빈 드라마서 속옷 사고 '초미니에 빨간 팬티가…'

'김민준 여친' 안현모 SBS 기자, 망사 입고 봉춤을?

국내 최고급 사양, 24형 LED TV "10만원대" 한정 판매!~

여성에게 매력적인 남성, 연인으로 이끄는 묘약~

'퍼팅','비거리','스윙','임팩트' 이거하나면 "골프 연습" 끝~

마스터즈 '골프화' 20주년 기념! '300족' 스페셜 세일!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