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조카와 함께한 CF 촬영현장 공개 '조카바보 될 수밖에'

손효정 2013. 10. 1. 1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배우 한지민과 조카가 함께한 '해피바스' 광고 촬영 현장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한지민은 최근 조카와 함께 평소 모습 그대로 CF 촬영을 헀다. 애정 어린 장난은 기본, 직접 로션을 발라주는 장면까지 시종일관 편안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미 여러 인터뷰를 통해 남다른 조카 사랑을 밝혀온 한지민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조카 사랑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조카 바보'임을 증명한 것.

또한 해피바스 CF 영상에서 한지민은 평소와 다름없이 활기찬 모습이다. 사실 그녀는 전날 새벽까지 다른 촬영으로 인해 매우 피곤한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어린 조카가 낯선 곳에서 자연스럽게 촬영에 임할 수 있도록 스태프보다 분주하게 움직이며 몸을 아끼지 않았다고. 이러한 훈훈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해지며 다시 한 번 영상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지민의 조카 역시 애교 넘치는 표정과 다양한 포즈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으며 쉬는 시간에도 쉬지 않고 촬영장을 활보하며 카메라 레일에서 기차놀이를 하는 등 끼와 에너지를 발휘해 스태프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촬영장 한 스태프는 "이런 한지민과 조카의 열정적인 모습 덕분에 촬영이 한층 즐거워서 좋은 장면이 많이 나왔다"고 전했다. 한지민도 "평소 조카와 함께 사용해 온 제품이라 더욱 의미 있고 즐거운 촬영이었다"고 이번 촬영의 소감을 밝혔다.

사진=해피바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