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지퍼-누드사진 폭로' 이해리 '멘붕'

김준석 2013. 4. 23. 1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비치 이해리가 거침없는 동생 강민경의 폭로에 당황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강민경은 이해리가 화장실에서도 노래를 부른다고 폭로했다.

강민경은 "해리 언니는 화장실에서 지퍼 내릴 때, 물을 내릴 때도 노래를 부른다"며 "공중 화장실에서는 노래를 안 했으면 좋겠다. 다비치 이해리 목소리인 걸 다 알지 않느냐. 게다가 다비치 노래를 부른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강민경은 "언니, 하지 마! 라고 살짝 말하면 이해리가 잠깐 멈칫 하다가 물 내릴 때 다시 노래를 부른다"고 전했다.

한편 강민경은 지난해 3월 케이블채널 MBC Music '쇼챔피언'에 출연해 "일본 여행 가서 해리 언니의 누드 사진을 촬영했다"고 밝히며 "하지만 그 사진을 호텔에 두고 왔다"고 덧붙여 언니 이해리를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했었다.

이어 "그 호텔 지배인이 누드 사진을 주웠는데 어떻게 보내주면 되냐고 연락이 와서 '당장 찢어버려 달라고 했다'"고 말해 이해리를 멘붕케 했다.

다비치는 지난 7일 SBS '도전 1000곡'에 출연했을 당시 MC 이휘재가 "다비치는 비즈니스 듀오이고 사이가 안 좋다는 이야기가 있다. 사실이냐"고 질문하자 다비치는 "데뷔 초부터 그런 소문이 있었다. 하지만 실제로는 사이가 좋고 모든 것을 함께 공유한다"고 해명했다.

특히 강민경은 "내 휴대폰이 분실되면 가장 큰 일 날 사람이 이해리 언니다"라며 "그 안에는 이해리의 누드 사진을 포함해 공개되면 안 되는 사진들이 가득하다"고 말해 또 한번 거침없는 폭로를 하기도 했다. < 스포츠조선닷컴 >

글래머 비키니女 '가슴에 뭐가 묻었나?'

고두림, 볼륨감 뽐낸 교복셀카 "단추 잠그기 힘들어"

안토넬라 바브라, 끈없는 비키니 흘러내려…깜짝!

클라라, 길바닥 누워 가슴 노출 '아찔+도발'

최윤영 몸매 이정도? '글래머 드러낸 파격 화보'

남성골퍼가 여성과 라운딩 때 사용하는 '그것!'~

병원 원장들이 말하는 "아토피" 보습크림! '더마겔'

'섹시돌' 변신 샤이니, 빅토리아와 동반 화보 공개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