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TD포토] 미스 코스타리카 '전통의상이 아찔해~'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선발대회) 본문

뉴스 본문

[TD포토] 미스 코스타리카 '전통의상이 아찔해~'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선발대회)

출처 티브이데일리 | 작성 김한준 기자 | 입력 2012.12.11 19:42

기사 내용

[티브이데일리 김한준 기자] 제 25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선발대회가 11일 저녁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선발대회에 참석한 미스 코스타리카가 전통의상을 입고 무대위를 걷고 있다.

올해로 25회를 맞은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대회는 1986년 UN이 제정한 '세계평화의 해'선포를 기념하고 전 세계에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을 선발하기 위해 창설됐다. 대회를 통해 선발된 대학생들은 전쟁, 기아, 내전, 학살, 박해, 차별 등으로부터 고통 받는 인류를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봉사하고 헌신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이승민 단장은 "제25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 대회는 21세기의 참된 리더가 될 전 세계 대학생들이 유일한 분단국가인 대한민국에 모여 펼쳐는 대학생들의 문화축제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대회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은 지난 12월1일 강서구 발산동 성당에서 자선바자회를 개최하였으며, 5일에는 아시아 여성포럼, 6일에는 인천공항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 참가하며 7일에는 DMZ 방문 등 바쁜 일정을 보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준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