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 전남편 홍성호 "애인 있다" 열애 고백

정유나 2012. 11. 27. 1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미숙의 전남편 성형외과 전문의 홍성호 박사가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홍성호 박사는 27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 형 홍명호 박사, 동생 홍지호 박사와 함께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홍명호 박사와 홍지호 박사는 아내의 음식 솜씨를 자랑하며 애처가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MC 조영구가 "애처가인 형과 동생의 모습을 보면서 부럽지 않느냐"고 질문했고, 이에 홍성호는 "부럽기도 하지만 싱글 생활이 편하기도 하다"고 답했다.

이어 홍성호는 "하지만 다시 가정을 꾸릴 생각이 있다. 지금 만나는 사람도 있다. 이 세상에서 사람은 혼자 살 수 없다"라고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홍명호는 "홍성호가 정말 선이 많이 들어왔다. 이 친구는 들어온 선을 볼 여유도 없이 사랑에 빠져 결혼했다. 인기가 너무 많았다"라며 홍성호의 과거 남달랐던 인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홍성호는 "사실 난 의사가 되고 싶지 않았다. 영화감독이 되고 싶었다. 실제로 대학도 연극영화과로 입학했었다. 당시 동기가 남진, 임현식, 이정섭이었다. 같이 연출도 배우고 연극도 배웠다"고 깜짝 과거를 털어놔 시선을 모았다. < 스포츠조선닷컴 >

'세븐 여친' 박한별, 과감 노출 란제리 화보

'역시 박진영!' 야릇한 '19금 콘서트' 스틸컷 공개

청순글래머 레이싱걸 이예빈 "솔로대첩 참석"

원자현 "내복 아냐" 볼륨 노출 '밀착 초미니'

육상 간판선수 K씨, '성관계 직찍' 공개 파문

탈모 해결! "옥헤어드라이기" 효과가 대단하네!

"서울대" 출신들의 목숨건 1온스의 미학, '닥터넛츠'

기성용, '프리미어리그급' 매력 담은 영국 올로케 화보

2013년형 `42인치` 라파엘TV 100대 한정 "파격할인" 이벤트~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