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친언니 공개, "언니는 강아지상, 나는 고양이상"

2012. 2. 8. 0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윤 친언니(사진=스토리온 이미숙의 배드신 방송화면 캡쳐)

박지윤이 방송에서 친언니와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방송된 스토리온 '이미숙의 배드신'에 출연한 박지윤은 자신에게 두 살 연상의 언니가 있음을 밝히고 힘든 시절 언니가 많은 의지가 됐음을 고백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박지윤의 친언니 박연주 씨가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는데, 언니의 깜작 등장에 박지윤은 언니를 소개하며 "나는 얼굴이 고양이상인데 언니는 강아지 상이다"라고 말하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연주 씨는 "고등학교시절 지윤이하고 헤어졌었다"라며 "자매들은 학창시절 많이 싸우는데 그런 시기가 없어 서로 애틋해졌다"라고 남다른 자매애를 설명했다.

이어 박연주 씨는 "루머나 공백기로 힘들어할 때는 지윤이가 왜 이런 걸로 시달려야 하나 가슴아팠다"라며 "혹시나 내가 말하고 싶지 않은 부분을 건드릴까봐 대놓고 이야기하지도 않고 평상시처럼 지냈다"라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박연주 씨가 박지윤에게 피해가 갈까봐 다른 사람을 만날 때 항상 조심하고 다녔다는 이야기를 듣자 박지윤은 "연예인은 가족들도 힘들다 반연예인이다"라고 덧붙여 남모를 고충을 털어놓았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이미숙의 배드신'에서 박지윤은 과거 JYP와의 불화와 여러 가지 루머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fiance@starnnews.com김창권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박지윤 루머심경 고백, "수치스러운 내용, 막 살겠다 생각도"이수근 아들 재활치료 中, "처음엔 오른쪽 팔과 발도 못썼다"'한반도' 시청률, 1.649%..종편 첫방송 최고기록'드림하이2' 정진운-제이비, 파파라치와 '아찔한' 주먹다툼'한반도' 남북 축구경기 관람중 총들고 '팽팽한' 대치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