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준수 뮤지컬 캐스팅 소식에 티켓 '매진'

2009. 11. 27. 12: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차르트!' 주인공 낙점…조성모는 발목 부상으로 하차

[세계닷컴] 남성그룹 동방신기의 시아준수(본명 김준수)가 뮤지컬 '모차르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이번이 뮤지컬 데뷔작인 시아준수는 극중 자유를 갈망하는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 역을 맡아 뮤지컬 스타 임태경, 박건형, 박은태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

'모차르트!'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엄홍현 대표는 "시아준수의 뮤지컬 출연에 대한 의지와 열정에 반하게 되었다"며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어 모차르트로의 활약이 기대가 된다는 원작자 실베스터 르베이의 의견을 반영해 최종 캐스팅 했다"고 전했다.

현재 오픈 되어있던 티켓은 시아준수 출연 발표와 함께 매진이 된 상태. 제작사 측은 "12월 중순에 2차 티켓 오픈이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짧지만 굴곡 많았던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의 인생을 역동적 갈등 구조로 풀어나간 작품이다. 세계적인 극작가 미하엘 쿤체(Michael Kunze)와 그래미상 수상에 빛나는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가 만든 뮤지컬로 지난 1999년 오스트리아 빈에서 세계 초연된 후 독일, 스웨덴, 일본, 헝가리 등에서 공연됐다.

작품은 인간 모차르트의 사랑과 자유에 대한 갈망, 그리고 주변 인물로 이야기가 채워진다.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아들을 이용하는 삐뚤어진 부성애의 아버지 레오폴드, 모차르트의 음악 후견인이자 라이벌 인 콜로레도 대주교, 모차르트의 천재성과 인간성을 포용하며 사랑했던 연인 콘스탄체 등 다양한 인물들의 캐릭터를 살려냈다.

계단식으로 펼쳐지는 경사 회전 무대와 클래식과 락이 융합된 음악, 500여벌의 화려한 의상 등은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내년 1월 19일부터 2월 21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된다.

/ 두정아 기자 violin80@segye.com팀블로그 http://comm.blog.segye.com[Segye.com 인기뉴스] ◆ 오근섭 양산시장, 검찰 소환 앞두고 목매 '자살'◆ 세금부담 증가 '초고속'…OECD 26개국 중 '2위'◆ "빨리 출발해라" 지하철 지연운행 화난 시민들 '버럭'◆ [이명길의 연애공작소] 루저에 '지잡대' 출신은 안된다고?◆ 그룹 브아걸, 아저씨 팬들과 '일대일' 미팅◆ 유재석 '무도'에 이어 '패떴' 하차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짜로 연극ㆍ뮤지컬보기] [☞일상탈출구! 네티즌광장!]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