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남보라, 남자친구와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2016. 2. 15. 13: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남보라가 남자친구 최 모 씨와 지난 밸런타인데이에도 데이트를 즐겼다.

한 측근에 따르면 남보라는 남자친구와 함께 바로 어제(14일), 밸런타인데이에도 만났다.

K STAR는 지난 11일 남보라가 남자친구와 낮 12시 무렵에 만나 점심을 먹고, 여느 연인들처럼 헤어지기 아쉬워 발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목격했다.

사진은 식당 주차장에서 두 사람이 애틋하게 포옹을 나누던 모습이다.

또 얼마전에는 최 씨가 자신의 포르쉐 파나메라 차량으로 남보라의 자택을 방문, 그녀를 태우고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다.

두 사람은 또 다른 날, 서울 논현동에 있는 한 고깃집에서도 만났다.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고기를 구워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이날은 남보라가 자신의 차량으로 남자친구를 직접 바래다주기도 했다.

취재진이 목격한 남보라와 남자친구의 데이트 현장은 항상 웃음이 넘쳤으며, 서로를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이 느껴졌다.

한편, 남보라의 소속사 측은 오늘 오전(15일)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보도된 남자친구와는 안타깝게도 최근 결별했으며 좋은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전해왔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Copyrights ⓒ K STAR &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계 여성 교도소 직원, 재소자와 성관계로 체포

▶ 26개월 아들 안고 한강 투신했다 혼자 나온 엄마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