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측, 열애 인정 "이영돈과 최근 교제 시작"

입력 2015. 12. 8. 09:20 수정 2015. 12. 8.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황정음 측이 열애를 인정했다.

8일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어 황정음 측은 "확실한 것은 아직 결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며 두 사람이 이제 막 좋은 만남을 시작한 만큼 예쁘게 봐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황정음 측은 "황정음이 올 한해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개인적으로도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배려 부탁 드리며 위 입장 이외에 다른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이므로 더 밝힐 수 없음을 다시 한번 양해 부탁 드린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같은날 오전 한 매체는 황정음이 프로골퍼 겸 사업가인 이영돈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황정음과 이영돈은 이영돈의 34번째 생일을 맞이해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이영돈의 생일을 축하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황정음은 지난 2002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했다. 이후 황정음은 2004년 슈가에서 탈퇴한 후 배우로 전향했으며 '지붕 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비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황정음의 연인인 이영돈은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JAPAN 巨岩 GOLF MANAGEMENT)의 대표이며 일본프로골프투어 선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