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연예인 팔자 좋다고, 사실 외롭다"(테이스티로드)

뉴스엔 입력 2015. 11. 28. 12: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지가 연예인이라 외로웠던 적이 있다고 말했다.

박수진과 리지는 11월 28일 방송된 올리브TV ‘2015 테이스티로드’에서 혼자서도 연말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카페를 방문했다.

그곳은 다양한 종류의 치즈케이크에 와인도 즐길 수 있는 곳. 박수진과 리지는 무전기를 나눠 들고 각자 다른 층에서 치즈케이크를 즐겼다. 치즈케이크가 나오기도 전에 두 사람은 셀카 삼매경에 빠졌고 시간가는 줄 모르는 모습.

특히 리지는 "달콤한 것들과 함께 있으니 지금은 하나도 안 외롭다"면서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참 외롭다"고 고백했다. 리지는 "작년 크리스마스 때 골골거리면서 앓았다"며 "그때 정말 외로웠다"고 밝혔다.

이어 "가족이나 친구에게 힘든 이야기를 모두 할 순 없더라"며 "친구에게 말해도 '팔자 좋잖아'라는 반응이어서 아예 말을 안 하게 되더라"고 털어놨다. (사진=올리브TV ‘2015 테이스티로드’ 방송 캡처)

[뉴스엔 김다솜 기자]

김다솜 sally@

운동선수 출신 미녀★ 극과극 평가, 의리녀 vs 쓰레기[연예가뒷담화]출발드림팀 뜬 몸매★ 송보은, 유승옥보다 더 뇌쇄적인가임요환 김가연 부부, 4년간 유산2번+인공수정 거쳐 얻은 둘째딸(사람이좋다)[포토엔스토리]유승옥 옥타곤걸 신고식, 비키니 보다 더 섹시한 뒤태 아사다마오, 치명적 실수 ‘아직 정신 못차렸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