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트' 신민아 VS '청순' 안젤라 베이비..한중 대표미녀의 같은 옷 다른 느낌
2015. 11. 18. 14:46
[동아닷컴]
|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두 미녀 배우 신민아와 안젤라베이비가 같은 의상으로 다른 매력을 뽐냈다.
신민아는 지난 11일 열린 K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제작발표회에 귀여움을 한껏 살린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신민아는 이날 블랙과 레드가 조화를 이룬 트위드 투피스에 화려한 주름이 돋보이는 보라색 블라우스를 매치했다. 여기에 블라우스 색과 동일한 보라색의 큰 꽃 코사지로 화룡점정을 더했다. 발랄한 느낌을 주는 포니테일 헤어와 검정색의 니삭스, 금색 슈즈로 귀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
안젤라 베이비는 17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자신의 새 영화 ‘Mojin-The Lost Legend’ 홍보 행사에 신민아와 같은 의상을 입고 참석했다.
동일한 의상이지만 귀여움을 살린 신민아와 달리 안젤라베이비는 심플한 검정색 킬힐과 롱웨이브 헤어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사진ㅣ동아닷컴 DB, TOPIC / Splash News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용석 불륜녀 도도맘, 공화당 대변인 제안..충격반응
- 신인배우, 16세 시절 찍은 성관계 비디오 들통 '경악'
- '전처 폭행' 박상민, 집에 칼까지 비치하고..충격
- 엄태웅 아내 윤혜진, 전인화가 외숙모였어? '깜짝'
- 안영미 "노민우와 베드신, 진짜 알몸이었다" 경악
- 해수욕장 알몸녀 ‘충격’…성관계 시도남한테 살해돼 (용형사4)[TV종합]
- ‘추성훈 딸’ 사랑이, 풀메이크업 하니 야노 시호 똑 닮았네 (내생활)
- 엄지인, 생애 첫 팬미팅에 눈물→전현무, 홍주연 노래 실력에 ‘경악’ (사당귀)
- “박항서=꼰대” VS “경기 중 물병 차버린 안정환” 날선 폭로 (뭉찬4)
- 심현섭, 웨딩드레스 피팅 대형사고 “몸매가 좋아야…”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