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범 "퇴출 이유는 내가 음악적으로 모자라서.."

입력 2011. 2. 25. 15:31 수정 2011. 2. 25. 2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채널 프로그램에서 인터뷰해…의연한 심정 토로

[스포츠월드]

김기범 스포츠월드DB

최근 알렉산더와 함께 7인조 남성아이돌그룹 유키스에서 탈퇴한 김기범이 단독 인터뷰로 그 배경을 직접 설명했다.

케이블채널 KBS joy의 '연예매거진 엔터테이너스'(이하 엔터테이너스) 제작진은 지난 23일 유키스의 두 멤버 중 알렉산더는 학업, 김기범은 형인 SS501 김형준과 함께 캐릭터 사업을 이유로 들어 그룹 활동을 중단한다는 소식을 접한 후 김기범과의 접촉을 시도했다. 김기범은 '엔터테이너스'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이번 탈퇴와 관련해 "내가 음악적으로 모자라 안타깝지만 소속사가 전속계약을 해지해주면서 나가게 된 것"이라고 구체적인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업 때문에 그룹을 나간 것처럼 보고 계시는데 그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형인 김형준에 대해서도 "무척 화가 나셨지만 내게 용기를 내라고 큰 힘을 줬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인터뷰 내내 의연한 모습을 보인 김기범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하는 김기범이 되겠다"고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25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가요계 여성 솔로 시대, 빅뱅 때문에 균열 오나?

◆ '마이 프린세스', 시청률 15%로 유종의 미 거둬

◆ 남진 "해병대 입대 현빈, 남다른 선택이다"

◆ JYJ, 월드 투어 콘서트 시작…김재중 총감독 맡아

◆ 제이세라, 빅뱅 돌풍에도 온라인 차트 상위권 차지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