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칸〉'하지원 동생' 전태수, 경찰까지 폭행

2011. 1. 30. 18: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하지원의 동생이자 최근 인기몰이 중인 전태수가 폭행혐으로 불구속 입건됐다.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전태수는 29일 새벽 홍대 인근에서 술을 마신 후 택시를 타고 귀가하던 중 택시기사와 시비가 붙었다. 만취상태였던 전태수가 운전석 옆 팔 받침대에 발을 올려놓았고, 택시기사가 치우라고 하자 폭언을 하며 오른쪽 어깨를 2번 찼다.

뿐 아니라 전태수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 2명에게도 폭력을 휘둘렀다. 택시에서 내리라는 요구에 욕설을 하며 경찰의 배를 차고 손으로 밀친 것으로 전해졌다.

사건 직후 전태수는 마포경찰서 유치장에 입감됐고, 이날 오후 불구속 입건돼 귀가 조치됐다.

전태수는 데뷔 초 하지원의 동생으로 유명세를 치렀고, 지난해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SBS 일일극 '괜찮아 아빠딸'과 MBC 시트콤 '몽땅 내 사랑'에 출연하고 있다.

< 박준범기자 pharos@kyunghyang.com >

[스포츠칸 BEST 클릭]

박진영-아이유의 '썸데이'도 표절?산다라박 "프러포즈, 경험해보고 싶네"현영 "남자의 양다리라면 진저리"슈주 김희철, 레이디가가 또 패러디

■ 스포츠칸 공식 SNS 계정 트위터미투데이

-ⓒ 스포츠칸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