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부부'조권-가인, 가상결혼 종결..조권 마지막 선물 준비 과연?

2011. 1. 14. 14: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사진 bnt 뉴스 DB] 조권이 가인에게 마지막 선물을 준비했다.

15일 방송되는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아담부부(조권-가인)는 1년 3개월간의 가상결혼생활을 마무리 짓는다. 이날 방송에서 조권, 가인은 신혼집에서 결혼 생활의 마지막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마지막 가상 부부생활에 가인은 조권에게 최고의 요리로 마지막 만찬을 만들어주고 함께 즐기던 중 조권은 갑자기 사라진다.

당황한 가인만을 집에 남겨두고 나간 조권은 가인에게 마지막 결혼생활 선물을 전해주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계획했던 것.

한편 그동안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담부부의 아름다운 이별은 15일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 @bntnews.co.kr

▶김기방, 동료 배우 오건우 사망 소식에 "아직 날개도 못펴보고…" 애도

▶여욱환, 사고현장 담긴 CCTV 공개 "자숙하는 마음으로 성실히 살겠다"

▶'마프' 송승헌, 분노의 샤워신으로 섹시 복근 드러내

▶'싸인' 김아중-엄지원, 술주정이란 이런 것? 주정녀의 진수 보여줘 '폭소만발'

▶이수근 "빡~이 아닌 빠아아악~방귀는 조심! 대변 나와" 충격 굴욕담 고백

▶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