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빅뱅 탑과 비교 NO! 각자 매력봐달라"

김지연 2010. 11. 30. 14: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지연 기자]

최시원 ⓒ홍봉진 기자 honggga@

가수 겸 연기자 최시원이 빅뱅 탑과의 연기비교 대신 각자의 매력을 봐 달라며 당부했다.

최시원은 30일 오전 11시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무궁화홀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이하 아테나)' 제작발표회 직후 인터뷰를 갖고 이 같이 밝혔다.

'아테나'는 지난 2009년 KBS 2TV를 통해 방송돼 인기를 모은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당시 아이돌그룹 빅뱅의 탑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아테나'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캐스팅돼 두 사람의 연기 대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대해 최시원은 "정우성 형님도 '아이리스'의 이병헌 선배님과의 비교에 절대 신경을 안 쓰시는 것처럼 나 역시 그러고 싶다"며 "각자만의 매력과 색이 있다. 비교하시는 건 감사하지만 탑씨는 '아이리스'에서 탑씨 만의 임팩트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최시원은 "나도 우리 드라마에서 내 역할에만 충실히 한다면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비교 대신 각자의 매력을 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테나'는 '자이언트' 후속으로 내달 13일 첫 방송된다. 최시원은 극중 첩보원 세계를 동경, 요원이 되기를 꿈꾸던 중 NTS에 바로 입사한 신입요원 김준호 역을 맡았다.

butthegirl@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