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우결' 빼고 예능 올스톱 "일본 활동주력"

양지원 2010. 7. 30. 1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양지원]

소녀시대가 국내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일본 활동에 주력한다. 유리·티파니는 31일 방송을 끝으로 MBC '쇼!음악중심' 진행자 자리에서 물러난다. 태연 역시 KBS 2TV '승승장구'에서 하차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의 서현만이 당분간 출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녀시대는 8월 25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일본 활동에 시동을 건다. 9월 8일에는 유니버설 뮤직의 레이블 나유타웨이브 레코드와 손잡고 일본 데뷔 싱글 '지니(Genie: 소원을 말해봐)'를 발표한다. 이에 앞서 8월 11일 '소원을 말해봐' '지' '다시 만난 세계' 등 히트곡 7곡의 뮤직비디오가 수록된 DVD '소녀시대 도래'를 발표해 본격적인 활동 전 일본 팬들에 음악과 얼굴을 알릴 계획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30일 "일본 진출에 이어 차후 태국·중국 등 아시아권 전역으로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유일하게 국내 스케줄이 있는 서현은 해외 활동과 병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양지원 기자 [jiwon221@joongang.co.kr]

시청률 37.9% '제빵왕 김탁구'는 현대판 '대장금' 나르샤 쇄골의 '0826' 숫자는 무슨 뜻? 김신영 이번엔 나르샤 '삐리빠빠' 패러디 폭소탄 윤지민 "너무 외로워서 아무나 만날까 생각도.." 김사랑, 동서양의 만남 '달콤 섹시' 완벽한 몸매 절친 공효진·신민아, 여행 사진공개 '막 찍어도 화보' 김정은, 2억 몸치장 무색한 굴욕 사진 공개 브아걸 가인 닮은꼴 서예슬, 알고 보니…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