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김연아, 아이스쇼로 만난다

박성기 2010. 7. 16. 0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윤하의 노래에 맞춰 김연아가 아이스쇼를 펼친다.윤하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특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애니콜 하우젠 2010 올댓스케이트 서머 아이스쇼'에서 김연아와 랑데부한다.

특히 윤하는 아이스 쇼 후반에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히트곡 '혜성'을 시작으로, 피날레곡 'Dream On' 폭발적인 윤하의 가창력에 맞춰 김연아를 비롯, 미셸 콴, 샤샤 코헨 등 아이스 쇼 출연진 전부가 쇼를 펼치는 등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질 예정.

전설의 하드록그룹 에어로 스미스의 히트곡이자 명곡인 'Dream On'은 김연아의 안무가인 데이비드 윌슨이 직접 선곡한 곡으로 윤하에게 불러달라고 특별히 요청했다는 후문이다.

윤하는 "평소에 김연아 선수를 너무 좋아했고 이번 동계 올림픽 때 모든 경기를 다 지켜볼 정도로 팬이었는데 이렇게 함께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좋다"며 "함께 멋진 무대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스 쇼 주최 측 또한 "윤하는 김연아가 좋아하는 가수로 이번 아이스쇼에 특별 출연하게 되었다"며 "함께 공연하고 싶어했는데 좋은 기회가 됐다"고 밝혀 윤하와 김연아가 함께 만들어나갈 무대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윤하는 올해 초 3집 Part B 타이틀곡 '오늘 헤어졌어요'로 각종 차트를 휩쓸었으며, 현재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음반 구상 및 작업 중에 있다.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