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변' 박시후, 귀여움+섹시함+자상함

전소영 2010. 5. 21. 0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전소영 기자]

박시후 < 사진제공=이야기 엔터테인먼트 >

지난 20일 막을 내린 SBS '검사 프린세스'(이하 검프)에서 주연한 박시후의 인기가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박시후는 '검프'에서 초반에는 밝고 장난기 많은 모습으로 등장하다가 점차 사랑에 빠진 나쁜 남자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

박시후는 '서변앓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킬 만큼 귀여움, 섹시함, 자상함, 터프함 등의 매력을 모두 소화함으로써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온라인에서 블로거들은 '서변' 박시후에 대한 찬사와 분석 글들로 들썩이고 있다.블로거들은 "'검프'를 통해 미처 몰랐던 박시후의 매력을 발견하게 됐다", "미소와 눈물이 이렇게 아름다운 남자는 처음이다" 등의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한편 박시후는 팬들의 호응에 힙입어 극장을 따로 대관해 팬들과 '검프' 마지막 회를 함께 감상했으며, 해외 프로모션을 통해 아시아 각국의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관련기사]☞ '개취' 이민호·'검프' 박시후, 亞여심 잡고 '안녕'박시후, 中상하이TV페스티벌 '한류대사''검프' 박시후 팬들, 꽃등심 쐈다박시후, '서변앓이' 亞확산… 日 5개도시 투어

초절정 엽기발랄 만화 '구로막차오뎅한개피' 무료로 보기

jslimcl@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영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